'뮤직뱅크' 세븐틴 승관, 출연 인증샷…훈훈한 외모 눈길 "요즘 가을타나"

입력 2015-10-02 19:36

‘뮤직뱅크’ 세븐틴

‘뮤직뱅크’에 세븐틴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 가운데, 뮤직뱅크 출연 인증샷을 찍은 세븐틴 멤버 승관의 사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븐틴 멤버 승관은 세븐틴 공식 SNS에 “[17's 승관] 짧은 멘파 그래도 저는 힘 많이 받고가요 ! 요즘 가을타나..ㅜㅋㅋ 우리 빨리만나요>< 조금있다가 뮤직뱅크 본 방 사 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br />
승관은 스트라이프 줄무니의 검은 양복을 입고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승관의 뒤로 보이는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손가락 브이가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븐틴은 신곡 ‘만세’를 열창했다.

‘만세’는 13명 소년들이 짝사랑 하는 상대에게 느끼는 감정을 세븐틴만의 에너지로 표현한 곡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GOT7, 러블리즈, 레드벨벳, 전진, 몬스타 엑스, 업텐션, 제시, 조영남, 에일리, 브로, 노지훈, 세븐틴, 투포케이, 2EYES, 하트비, 유니콘, 딘딘, 디셈버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