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5-09-30 16:34
"업체별 세일행사·놀이공원·전통시장 등 확인 가능"


산업통상자원부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의 막이 오르는 10월 1일을 기해 공식 홈페이지(www.koreablackfriday.org)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업체별 주요 세일행사를 파악하고 참여업체 홈페이지로 자동 링크돼 세부 내용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같은 유통업체뿐 아니라 추가로 참가 신청한 영화관, 놀이공원 등 업체들의 할인행사도 확인 가능하다.

200개 전통시장은 소비자들이 가까운 시장을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지역별 소재지를 비롯해 주요 이벤트 내용을 별도 세션을 구성해 설명한다.

10월 5일에는 2차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참여 업체 평가, 국내 대표 세일행사로의 정례화 등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한 소비자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세션을 신설할 계획이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는 온누리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해 관심을 끌어올리고 온누리상품권 확대를 통한 국민들의 중소 유통업체 이용도 촉진할 방침이다.

[쿡방 열풍 어디로? '슈스케 학과'와는 달랐던 '셰프 학과'] [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에 '수입차 1위' 티구안 치명타] ['백주부' 백종원의 빽다방, 이디야 따라잡을까]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서울~지리산 오도재 600㎞ 달려보니] ['허니버터칩 열풍' 숨은 주역, 숙명여대 동문벤처]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