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해외옵션 서비스 출시 이벤트·세미나 실시

입력 2015-09-30 10:25
[ 이민하 기자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다음 달 1일부터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 나스닥100, 크루드오일(Crude Oil), 금, 옥수수, 유로(Euro) FX선물 등 다양한 기초자산의 해외옵션 거래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관련 다음 달 1일에는 '해외옵션 세미나'를 열고, 같은 날부터 11월 말까지는 '해외옵션의 베테랑'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옵션 세미나에는 해외선물·옵션 거래 중개업체인 RJO’Brien 사의 해외파생 전문가 윤태진 과장이 강사로 나와 ‘해외옵션의 기초 및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참가신청은 세미나 당일 오전까지 유선(☎02-3772-4365) 및 이메일(global_fo@shinhan.com)을 통해 할 수 있다.

해외옵션의 베테랑 이벤트는 ‘신한아이 GX HTS’및 ‘신한아이 글로벌 MTS’를 통해 해외옵션을 거래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옵션을 최초로 거래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5만원)을 증정하는 등 거래량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든 해외옵션 거래 고객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수수료를 1계약당 7.5달러에서 업계 최저 수준인 3달러로 인하 적용한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옵션이란 특정 해외선물 계약을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매수 혹은 매도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다양한 수익구조를 통해 급변하는 해외시장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투자상품이다. S&P500, NASDAQ100, Crude Oil, 금, 옥수수, EURO FX선물 등을 기초자산으로 해 시카고상업거래소(CME)에서 거래되는 옵션을 ‘신한아이 GX HTS’ 및 신한아이 글로벌 MTS’를 통해 사고 팔 수 있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