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국 주식 천만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 후속편 발간 예정

입력 2015-09-25 11:00
2014년 3월 출간, 한달만에 1만권 이상 팔리며 베스트셀러에 오른 '지금 중국 주식 천만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의 저자 정순필 중국 투자 전문가는 하반기 '지금 중국 주식 천만원이면...실전편'을 후속편으로 발간할 예정이다.

'후강퉁 제도' 시행전 출간한 전편에서는 홍콩거래소에 상장된 유망 기업들을 위주로 다루었다면, 이번 '실전편'은 '후강퉁 이후 어디에 투자를 하는 것이 더 나을까?' 라는 주제와 함께 중국 투자를 하면서 꼭 필요한 실전 전략을 소개한다고 한다.

정순필 전문가는 ‘최근 중국증시의 강한 조정을 대세 상승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 조정이며 새로이 중국투자를 하고자 하는 사람에겐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과거에는 미국과 유럽 경제를 잘 알아야 돈이 보였지만, 이제는 중국 경제를 알아야 한국 주식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트루차이나 무료공개방송 다시보기

한편 정순필 전문가는 유안타 증권 스타PB 출신 정윤성 전문가와 함께 중국 직접투자 정보 기업 트루차이나(www.truechina.co.kr, 대표 이승준)에서 중국 시장을 필두로 국내장까지 아우르는 서비스?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트루차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2-6204-6885)로 하면 된다.

[한국] 코이즈, 신우, 대한과학, 삼성정밀화학, 한창, 모나미, 씨큐브, 영흥철강, 유라테크

[중국] 절강거화, 북경천단생물제품, 산동향강홀딩스, SOHO차이나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