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추석 앞두고 나주-광주지역에 이웃사랑 실천

입력 2015-09-24 10:57
<p>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은 추석을 4일 앞둔 지난 23일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과 자매결연 마을, 사회복지시설에 떡과 배 등 음식과 기부금을 전달하고 명절의 기쁨을 나눴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임직원들은 이날 전통시장 활성화 차원에서 나주 목사고을 시장에서 과일과 쌀을 구입해 이를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도록 나주시청과 광주지방보훈청에 기탁했다.

임직원들은 또 자매결연 사회복지시설인 금천지역아동센터를 직접 찾아 송편, 과일 등 명절음식과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한 뒤 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지난 6월 보훈의 달 사회공헌 활동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광주보훈요양원, 2011년 1사1촌 결연을 맺은 나주시 봉황면 황토정보화마을을 찾아 어르신들이 필요한 물품을 살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을 기증하기도 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강만석 부원장은 "추석을 맞아 주변을 돌아보고 작은 정을 나㈀?위해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