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커피’
유재환이 신곡 ‘커피’를 발매한 가운데, ‘커피’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23일 유재환은 가수 김예림의 피처링, 박명수의 프로듀싱으로 만들어진 신곡 ‘커피’를 발매했다. ‘커피’는 올레뮤직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다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에 유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이렇게 많은 차트에서 1위를 해보다니 진심으로 정말 기적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저에게 이런 하루를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커피’ 실시간 차트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재환 ‘커피’, 대박조짐”, “유재환 ‘커피’, 흥해라”, “유재환 ‘커피’, 노래 진짜 좋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커피’는 남녀의 이별상황을 커피의 온도로 표현한 곡이다.
‘네 손이 차서 맘이 차서 커피가 다 식어버려. 우리 같이 시킨 건데 왜 어째서 내가 든 커피만 따뜻해. 색깔이 같아 식은 줄 몰랐어 네 커피’ 등 재치있는 노랫말은 물론 박명수의 유행어를 패러디한 ‘Would you like some coffee?’ 등 웃음을 이끌어내는 포인트도 곳곳에 숨어있다.
특히 유재환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랩핑이 귀를 즐겁게 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