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은 ‘e편한홍보’가 책임진다

입력 2015-09-23 11:09
수정 2015-09-23 11:33
- 소규모 사업장 온라인 마케팅 토탈 대행
- 교육, 서비스, 쇼핑몰 등 중소기업에 적합


온라인마케팅 분야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온라인 홍보 전문회사가 있다. 회사의 역사에서부터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기업에 대한 모든 것을 분석해 온라인 홍보를 전반적으로 관리해주는 이편한홍보(대표 김영식, http://snsmarketing.kr)가 그 주인공이다.

이편한홍보는 현재 제니스 세무회계의 사이트 기획, 운영, 콘텐츠 등을 전반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마포구 세무사’를 검색하면 사이트, 지도 등에서 상위에 노출되고 있으며 연관검색어로 처음에 위치해 있어 홍보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김영식 대표는 청와대, 대기업,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육기관, 쇼핑몰 등을 홍보한 경력이 있는 온라인 홍보 전문가다. 2008년부터 온라인 홍보 일을 시작했으며 사이트, 커뮤니티, 포털 검색, SNS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 성과를 거두었다.

김 대표는 “다수의 온라인 홍보회사들이 제공하는 일부 대행 서비스는 회사에 온라인 홍보 전문가가 있을 경우 홍보효과를 낼 수 있는 방식”이라며, “회사 내에 전문가가 없을 경우에는 회사 비전과 목표에 맞지 않는 기획과 실행이 따르며 홍보효과 역시 미미한 수준에 그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편한홍보는 온라인 홍보 전문가가 없는 중소기업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며, 특히 교육과 서비스 분야 온라인 홍보를 전문으로 한다. 김 대표는 “고객사의 목표에 맞는 맞춤형 홍보방법을 제시해 기대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10-2018-2296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