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세협객전', 3차 업데이트 '환세경기장' 오픈

입력 2015-09-22 11:51
<p>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자양강장 활력 RPG '환세협객전'이 3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환세협객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환세경기장'과 '법신' 시스템, '신장소원', '문파영알' 등을 추가한다. '환세경기장'은 16강부터 결승까지 나뉘어 있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선발전을 통해 출전자를 선발한다. 유저들은 16강전 토너먼트 명단이 발표된 후 우승자를 예측하고, 예측에 성공할 경우 추가 보상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추가된 '법신'은 캐릭터의 체력과 속성, 버프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연맹전의 '법신영알'과 '지하감옥'을 통해 법신조각을 수집해 법신을 제작할 수 있으며, 지존영물을 이용해 법신을 레벨업 할 수 있다.

60레벨 이상의 협객은 '신장소원'을 통해 13품질의 동료를 이용, 소원하면 15품질의 동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구매와 영장이벤트에서 최고급 보물상楣?몬스터 중 영물을 획득한 뒤 알을 부화시키면 영알 레벨에 따라 차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문파영알'이 업데이트되는 등 협객을 보다 강력하게 만들어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자양강장 RPG 환세협객전이 3차 업데이트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한다"며, "새롭게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통해 보다 다양해진 환세협객전의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손쉬운 조작과 빠른 육성이 강점인 모바일 무협 RPG '환세협객전'의 3차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s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