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창조 아이콘 스포츠산업
[ 이선우 기자 ]
골프장과 골프공, 베이커리 사업 등을 전개하는 아일랜드리조트(회장 권오영)가 마테(mate) 성분이 포함된 기능성 남녀 스킨과 로션을 출시,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브랜드명은 ‘아이알 코스메틱(IR Cosmetic)’으로 아일랜드리조트의 영문 앞글자를 따서 정했다.
마테는 주로 브라질과 파라과이 등 남아메리카 지역에 서식하는 감탕나무과 식물이다. 비타민(A, C, B1)과 미네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알 마테 시리즈는 스킨, 로션 등 기초 제품부터 남성 전용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아이알 마테 로션은 식물성 마테잎 원료와 15종의 허브 추출 성분이 함유돼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준다고 한다. 스킨은 피지 조절과 모공 수축 성분을 더해 번들거림을 억제하고 모공 축소에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남성용 스킨은 면도 후 화끈거림을 진정시켜 애프터 셰이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성덕 아일랜드리조트 대표는 “리조트가 있는 경기 안산 대부도는 천혜의 생태환경을 지녔고 삼면이 바다로 싸여 있는 아일랜드CC 인근에는 갯벌 오존이 풍부해 자연 친화적인 기 ?이미지에 걸맞은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일랜드리조트는 IR 화장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아일랜드CC를 방문해 라운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032)880-2060
이선우 기자 seonwoo_lee@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