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글루모바일(이하 글루, NASDAQ:GLUU)은 지난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디어헌터2016>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이번 신작은 글루의 글로벌 히트작인 디어헌터의 최신 시리즈로 세련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인상적인 사냥터를 구현해 냈다.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작을 플레이 해온 유저들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어헌터2016에서 에너지 넘치고 심장이 쫄깃해질 새로운 사냥 시즌을 맞이할 수 있다.
"일일 다운로드 수가 150만에 달한 디어헌터2014를 통하여 증명하였듯이 디어헌터 시리즈는 명실상부 글루의 액션-어드벤쳐 부분 최고 히트작이다.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입맛에 맞춰 새로이 선보이는 디어헌터2016은 언제나처럼 몰입도 높은 사냥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라고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자신감 있게 밝혔다.
디어헌터2016은 미국은 물론 알라스카의 툰드라 지역, 중앙 아프리카의 사바나 초원까지 지구상에 존재하는 독특한 사냥터와 동물들이 콘솔 게임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등장한다. 또한 끊임없이 이어지는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들은 최고 사냥꾼을 가리는 플레이어들끼리의 경쟁을 한층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디어헌터2016>의 영상은 (http://youtu.be/2C2heMcl9u0)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스토어(http://bit.ly/1OwtRKp)와 구글플레이(http://bit.ly/1Kqgsl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