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No.1 프리미엄 요거트 카페 '키위요(kiwiyo)' 한국 첫 매장 선보여…

입력 2015-09-21 17:40
뉴질랜드 No.1 프리미엄 요거트 카페 ‘키위요(kiwiyo)’ 한국 첫 매장 선보여…


뉴질랜드는 환태평양조산대에 속하는 섬나라로 지형이 험준하고 화산과 지진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산지와 구릉이 많으며 전 국토 중 경지가 14%, 초원은 50%, 산림지대는 28%를 차지한다.

뉴질랜드는 오랜 시간 지형적 특성과 기후적 환경의 영향으로 낙농업이 발달하게 되었는데, 그에 따라 뉴질랜드의 우유, 유제품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뉴질랜드는 청정 그대로의 자연 환경을 유지하며 사료를 먹지 않고 자연목초를 먹고 자란 소나 양떼를 쉽게 볼 수 있다. 자연 목초를 먹이기 위한 넓은 땅과 천연의 자연은 뉴질랜드식 우유와 유제품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게 한 밑거름이 되었다.

2011년 뉴질랜드 오클랜드 지역 창립자 마크크라프(Mr. Markgraff)씨는 뉴질랜드만의 전통방식의 요커트 카페 ‘키위요’를 런칭하게 되었다.

드넓은 초원 한가로이 풀 뜯는 소떼 무리, 높은 산, 푸른 숲… 계절과 시간을 초월하여 자연 그대로의 만년설까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의 깨끗한 우유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요거트 카페 ‘걋㎰?rsquo;를 런칭하게 되었다.

키위요 요거트의 원료는 전통방식의 요거트 원료를 사용하여 칼로리가 낮고 프로바이오틱스균이 들어 있는 요거트 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다. 웰빙, 슬로우 푸드 등 건강식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추세인 만큼 건강을 위한 저칼로리 요거트 브랜드 ‘키위요’ 또한 단순히 맛을 넘어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브랜드로 소개되고 있다.

키위요는 뉴질랜드에 2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에서도 매장 오픈을 지속적으로 추진 해 오고 있다. 오는 9월 18일 한국에서도 1호점을 오픈 할 계획이다.

키위요의 살아 있는 활성화 프로바이오틱균이 담긴 요거트는 면역력 강화와 소화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 요거트의 효능으로 피부트러블 감소, 변비예방 및 장 활성화 기능, 소화기능 향상, 골다공증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키위요의 독특한 컨셉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40여가지의 다양한 토핑을 선택해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브랜드만의 특징이다. 취향과 기호에 따라 훌륭한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완성된다. 키위요 매장을 방문하면 가장 먼저 아이스크림의 컵 사이즈를 선택하고 아이스크림의 종류를 선택한다. 다음 각자의 취향에 맞도록 매장 중앙에 설치된 토핑 Bar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제철 과일류, 젤리류, 초콜릿 종류와 크런치 스낵 류까지 다양한 토핑이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컵에 무게를 재어 계산하면 된다.

그 외 키위요가 제안하는 메뉴로 스무디, 쉐이크, 각종 유기농 티와 커피까지 몸에 좋은 퀄리티 높은 재료들로만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다.

각자가 만드는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키위요 한국 내 1호점은 오는 9월 18일 신논현역 사거리에 자리 잡게 될 계획이다. 먹는 것에서 큰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디저트 카페인 키위요가 제안하는 뉴질랜드의 디저트 메뉴를 한국의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