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한국어판 성우 이소영 참여

입력 2015-09-21 11:59
<p>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1월 10일, Xbox 독점 타이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의 한국어 버전에 성우 이소영씨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외에서는 영화배우 카밀라 러딩턴(Camilla Luddington)이, 그리고 국내에서는 성우 이소영씨가 각각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Lara Croft)의 역할을 맡아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지구상 가장 아름다우면서도 치명적인 환경에서 펼쳐지는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서사적인 스토리를 제공하며, 마치 영화와 같은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세계로 플레이어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올해 9월 개최된 'Xbox 팬페스트 코리아 2015' 행사에서는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의 한국어(자막 및 음성 지원) 버전이 발표 되었으며, 이에 국내 Xbox 팬들과 게임 평론가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Xbox 공식 사이트(http://www.xbox.com/ko-kr/games/rise-of-the-tomb-raide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