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차이나, 오는 19일 "중국주식 직접투자 강연회" 개최

입력 2015-09-18 12:00
중국주식 전문 투자정보 사이트 '트루차이나(www.truechina.co.kr)'는 오는 19일 서울 메트라이프 금융프라자 1층에서 '중국주식 실전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중국증시 현황 점검 및 향후 전략'을 주제로 오후 2시부터 3시간동안 진행된다. 강의를 맡은 정순필 전문가는 베스트셀러 ‘지금 중국 주식 천만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의 저자로, 국내에서 중국과 관련된 시장을 가장 정확히 읽는 분석가 중 하나로 꼽히는 투자전문가다.

지난 강연회에서 돈의 역사를 알면 돈의 미래가 보이는 법, 돈은 경제 성장률이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흐른다 주제로 참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 바 있다.

트루차이나 이승준 대표는 “해외 증권사가 제공하는 제한적이고 일반적인 중국투자 정보를 넘어서 실전매매에 최적화된 투자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강연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는 19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메트라이프 금융프라자 1층에서 열리며 선착순 50명까지 별도의 참가신청 절차 없이 현장접수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트루차이나 강연회 안내

[한국] 삼성SDI, 하이닉스, 한국전자금융, 제일바이오, SBS미디어홀딩스, 파루, 서折訃돤?/strong>

[중국] 절강동방그룹, 정주석탄전력, 강소굉도하이테크, 해남미란공항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