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200일 기념 감사 대축제…이벤트 '풍성'

입력 2015-09-18 11:02
<p>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의 서비스 200일을 기념해 오는 10월 1일까지 다채로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PC: http://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 / 모바일: http://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m)를 통해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100개와 마법무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장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초대왕에게는 원하는 종류 및 옵션의 신화등급 방어구 4개∙무기1개∙벨트1개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기존 이용자에게는 무기 및 방어구 헤븐스톤 각 50개, 전설등급 방어구를,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비타500 모바일 쿠폰을 비롯해 크리스탈 300개, 무기 및 방어구 헤븐스톤 각 40개, 전설등급 장비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 무기, 헤븐스톤, 골드 등 매일 다른 선물을 증정하며, 전부 출석할 시 크리스탈 200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games/videos/883288341720449/)에서도 200일 기념 신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븐'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른 횟수가 10만건을 달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서리무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신화등급 마법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진기록을 거둘 수 있게 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레이븐'이 장기 흥행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안정적인 운영 및 이용자 지향적 업데이트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한 후 지금까지 최고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등 모바일 RPG 사상 최단기간 최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게임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