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회원 수 90만명 돌파하며 100만 고지 눈앞에

입력 2015-09-17 18:10
<p>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전용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게임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출시 금일(17일) 현재 회원 수 90만 명을 돌파했다.

'모비'의 회원들은 모바일 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 회원을 기반으로 한 진성 게이머들로 이미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접하고 과금을 해 본 유저들이 다수이기 때문에 게임 업체의 마케팅 효과가 타 경쟁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것이 장점이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 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특히 쿠폰 나눔 기능은 경쟁 어플을 압도하는 쿠폰 수와 친구에게 선물 하기 기능을 통해 유저들의 자발적이고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지며 독보적으로 많은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다.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나이츠오브클랜', '난투'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타이니팜', '엔젤스톤', '천룡팔부', '클래시오브킹즈', '대항해시대5', '도탑전기'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