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 거친 전사로 변신한 정우성 화보 '눈길'

입력 2015-09-17 11:43
<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대작 모바일 AOS(적진점령) <난투 with NAVER>의 홍보 모델 정우성 화보를 금일(17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우성은 격렬한 난전이 오가는 <난투 with NAVER>의 게임성을 표현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치른 전사 콘셉트에 맞춘 의상과 무기를 든 포즈 등을 선보였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와 반항적인 표정 연기를 통해 거친 남성미를 과시했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8월, 톱스타 정우성과 배우 고준희를 <난투 with NAVER>의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정우성을 게임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니 색다르다'. '정우성 때문에라도 게임을 해봐야겠다', '홍보 모델 때문에 게임에 관심이 안 갈 수가 없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정우성과 고준희가 홍보하는 <난투 with NAVER>는 지난 1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10월 9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엔젤스톤'에 이어 With NAVER 4번째 게임으로 선정되며 시선은 모은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AOS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PVP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동일한 와이파이를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도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쿤룬코리아의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출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런칭 페이지(www.kunlun.co.kr/event/nantoo)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알아볼 수 있다. </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