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BA 2K16 컴패니언 앱 표지스타로 '폴 조지' 선정

입력 2015-09-17 11:43
<p>2K 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 등급*을 차지해온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올해 작품인 NBA 2K16의 컴패니언 앱(Companion app)을 통해 팬들이 NBA 2K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15년 10월 1일에 발매되는 MyNBA2K16의 최초의 표지 모델은 두 차례의 NBA 올스타(All-Star)를 거머쥔 폴 조지(Paul George)가 선정되었다.

MyNBA2K16의 표지 선수인 폴 조지는 "나는 오랫동안 NBA 2K시리즈의 팬이었고, 내가 상승세를 타고 있는 시점에서 이 게임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MyNBA2K16의 얼굴로 선택된 것은 이 게임은 물론이고 NBA 2K 시리즈 연결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다"고 전했다.

시리즈의 신뢰도에 대한 헌신을 유지하면서, MyNBA2K16은 MyCAREER 디스플레이를 포함해 새로운 기능들, MyPLAYER 상점과, 가상 화폐를 벌 수 있는 더 많은 방법들 그리고 2KTV의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채워 팬들이 끊임없이 NBA 2K에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MyNBA2K16은 카드 수집 게임인 MyTEAM 모바일도 포함하고 있다. MyTEAM 모바일에서는 게이머들이 각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선수 카드를 수집하고 전세계의 경쟁자들과 퀵 게임, 시즌 토너먼트,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에서 대결할 수 있다.

MyTEAM 모바일에서 플레이어들은 각자 가장 좋아하는 NBA 플레이어 카드를 수집해 전 세계의 경쟁자들과 시범 경기, 시즌 토너먼트,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에서 대결할 수 있다. 팬들은 이동 중에도 팬들이 원활하게 플랫폼을 넘나들며 NBA 2K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MyNBA2K16 컴패니언 앱을 통해서NBA 2K16에서 쓰는 가상 화폐를 벌 수 있다.

NBA 2K 마케팅 부회장인 알피 브로디(Alfie Brody) "2K MyNBA2K16 최초의 표지 선수로서 폴 조지(Paul George)를 결정한 것은 당연한 선택이었다"며, "우리는 항상 우리의 팬이 있는 곳으로 가기 위해 주목하고 있고 폴을 표지에 세움으로써, MyNBA2K16은 전세계의 팬들에게 궁극의 모바일 경험을 제공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2K 스튜디오와 비쥬얼 컨셉(Visual Concepts)와캣 대디 게임즈(Cat Daddy Games)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MyNBA2K16은 iOS기기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는 물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이용 가능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아마존 앱스토어에서도 2015년 10월 1일 제공된다.

NBA 2K16최근 소식과 MyNBA2K16의 뉴스는 트위터,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해쉬태그 #BeTheStory를 검색해 확인 할 수 있다.

2K 게임즈는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