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com)는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주요 캐릭터들의 스킬을 강화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마블 슈퍼 히어로 6종의 최고 단계 스킬과 더불어, 협동 플레이 모드 신규 스테이지 및 비밀방 초대 기능이 포함돼,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에게 한층 높은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로키, 아이언 피스트, 블랙 팬서, 샤론 카터, 윈터 솔져, 킹핀을 비롯한 총 6종의 기존 캐릭터에 최고 단계 스킬을 추가했다. 로키는 허상을 만들어 적을 혼란시키고 아이언 피스트는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초고난이도 스킬은 슈퍼 히어로들의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한편, 이용자들에게는 화려한 액션과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캡틴 아메리카, 울트론, 스파이더맨 등 10종이 넘 ?슈퍼 히어로들의 스킬 효과도 강화했다. 빨라진 이동 속도를 비롯해, 공격 강도도 대폭 높아지고 범위 또한 넓어져 이용자들이 한층 경쾌하고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오늘 업데이트에 포함된 협동 플레이 모드 신규 스테이지는 마에스트로, 베놈, 킹핀 등 마블 코믹스 시리즈 '시크릿 워즈' 속 악당들이 등장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친다. 함께 선보인 비밀방 초대 메시지 기능은 이용자들이 팀원들과 편리하게 대화하고 팀 대전에 참여하도록 돕는다.
또한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주요 캐릭터들의 모션을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해, 원작 기반 영화의 화려한 느낌과 각 슈퍼 히어로들의 매력을 살렸다.
넷마블 이승원 글로벌 총괄 부사장은 "재미와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번 업데이트로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고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마블 코믹스의 세계관과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 3일 영화로 개봉된 '앤트맨'을 필두로,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총 53종의 슈퍼 히어로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로키, 닥터 옥토퍼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선다는 줄거리다. 마블의 유명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직접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 제작 초기부터 눈길을 끌었으며, 최고 수준의 3D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올해 4월 전세계 148개국에 동시 출시된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시 직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한 118개 국가에서 모두 인기 차트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한 것은 물론, 출시 두 달만에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대표 모바일 RPG로 자리 잡았다. 지난 26일에는 마블 코믹스의 최신 시리즈 '시크릿 워즈'의 캐릭터와 콘텐츠를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마블 퓨처파이트' 홈페이지 (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