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환영의 탑' 시즌 2 프로모션 영상 공개

입력 2015-09-17 11:43


<p> ▲ 환영의 탑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MMORPG 테라가 '환영의 탑' 시즌 2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환영의 탑' 시즌 2에서는 지난 해 겨울 공개된 '환영의 탑'에 두 개의 층이 새롭게 추가된다. '환영의 탑'은 20층으로 구성되어 위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탑 형식의 던전이다.

기존 최상층 몬스터 '샨드라마나이아'가 22층으로 이동하고 20층과 21층에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한다. 20층엔 탐욕의 카슈바르 협곡의 카슈바르가 21층엔 부활한 회당의 카프리콘이 배치되며, 각각 이전과 다른 공격 패턴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 20~22층 몬스터 보상이 크게 개선되고 플레이 지원 방법이 다양해져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21~22층에서는 철기장 카이락의 장비, 20층에서는 바하르의 사자와 같은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6층부터 전멸할 경우 재도전할 수 있으며 전투마다 버프가 제공되어 이용자 플레이를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ueholestudio)에서는 환영의 탑 시즌 2 프로모션 영상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모던 캠퍼스룩 일반을 증정한다.

'환영의 탑'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