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머리에 꽃 달더니 '헉'
김유정 연애세포 시즌2
배우 김유정이 매력 넘치는 애교와 외모로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 2(연출 김세훈, 제작 iHQ)'는 17일 태준(임슬옹)의 연애세포 네비로 출연 중인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비하인드 컷의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 김유정은 촬영을 준비 중인 임슬옹에게 스스럼 없이 장난을 치고 있다.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집중하던 임슬옹은 개구진 표정으로 네비 인형을 들고 장난을 거는 김유정의 모습에 결국 웃음을 터트리고 만다.
극 중에서 임슬옹은 사랑을 포기한 차도남 셰프로, 김유정은 임슬옹이 5년 간 사랑을 하지 않으면 소멸하는 그의 연애세포로 등장해 사사건건 갈등을 일으키지만, 사진 속의 둘은 꿈에나 나올 법한 훈훈한 큰 오빠와 막내 여동생처럼 보인다.
이 날 촬영장에서는 임슬옹을 향한 김유정의 끊임없는 장난과 애교가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까지 삼촌 미소를 자아내게 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밝게 했다.
한편, 12부작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는 지난 14일 첫 방송 이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