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웨스트우드주니어탐험대 발대식 갖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

입력 2015-09-15 11:10


㈜젯아이씨의 아웃도어브랜드인 ‘웨스트우드’가 9월 12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북한산생태탐방연수원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 이사장 김선동)과 공동으로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와 함께하는 2015 웨스트우드 주니어탐험대발대식’을 개최했다.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는 9∼13세 사이의 청소년을 위한 한국형 청소년성취포상제 활동으로, 자기개발활동, 신체단련활동, 봉사활동, 탐험활동인 4가지 활동을 통해 적성과 비전을 찾고, 지속적인 역량 개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청소년 120명과 지도자 및 보호자, 운영진 등 총 200여명이 참가했으며,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와 주니어탐험대의 탐험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선서문을 낭독하고 팀별 활동 및 세부계획서를 작성하며 향후 진행될 탐험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발대식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오는 9월 19일을 시작으로 10월 3일, 10월 17일, 11월 14일 등 총 4차에 걸쳐 북한산 둘레길 18, 19, 20구간을 탐험하게 된다. 특히, 북한산생태탐방연수원 자연환경해설사가 동행하여 생태탐방을 하고, 역사학습과 문화탐방의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단체사진 抉? 소원목걸이 걸기, 팀원 얼굴 단체 셀카, 자연물 3가지 관찰 미션, 탐사 구간 내 장소나 인물에 관한 역사 학습 미션 등 다양한 미션 활동을 수행하며 성취감을 얻게 된다.

아울러 탐험활동 참가 청소년에게는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동장 탐험활동 완수를 비롯해 웨스트우드 활동복과 에코백, 손수건 등 기념품 제공, 우수활동 청소년 시상, 참가비 무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홍 ㈜젯아이씨 대표는 발대식에 앞서 “이번 주니어탐험대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탐험활동을 통해 도전정신과 성취감을 얻고,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웨스트우드 주니어탐험대를 주최하는 ㈜젯아이씨의 웨스트우드는 산과 사람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며 15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1%의 소수를 위한 고가 제품이 아닌 99%의 대중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