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는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주요 성과가 담긴 인포그래픽을 15일 공개했다.
그간 카카오 페이는 총 결제건수 1000만건을 기록했다. △가입고객 500만명 중 카드 등록률 99% △1회 최고 결제금액 757만1600원 △제휴 체크카드 30만장 발급 등의 성과를 올렸다.
특히 가입 고객수 500만명은 국내 신용카드 이용자의 20%에 육박하는 수치로 카카오페이가 서비스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키워온 결과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앞으로의 1년은 카카오페이를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종합 결제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가는 기간이 될 것"이라며 "고객 니즈에 맞춰 멤버십, 공과금 납부, 자동결제 등 새로운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출품작들 대거 한국에 온다] [연구년 탈락에 "박용성이 배후"라는 중대 교수들] [포털·새누리, 국감 앞두고 '뉴스 편향성' 전초전] [수시경쟁률 한양대·서강대↑ 연대·성대↓ 이유는?] [투썸플레이스, 커피 프랜차이즈 매출 '2위'로] [영덕~삼척 다녀와도 주유 NO…'연비 괴물' 푸조 2008]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