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2015 경북 문경 세계 군인 체육대회' 공식 후원

입력 2015-09-15 08:23

세븐일레븐이 2015 경북 문경 세계 군인 체육대회의 공식 후원에 나선다.

15일 세븐일레븐은 지난 14일 오후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와 김상기 세계 군인 체육대회 조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경북 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공식 후원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계 군인 체육대회는 전세계 133개국을 회원국으로 두고 있는 세계 최고 권위의 스포츠 행사다.

2015 경북 문경 세계 군인 체육대회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전세계 120개국 9000여 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경북 문경 세계 군인 체육대회의 공식후원 명칭, 대회 마크 등의 사용 권리를 획득하고 국가적인 행사의 축제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계 군인 체육대회 기간 동안 개,폐막식이 열리는 주경기장과 3개 선수촌(문경선수촌, 괴산선수촌, 영천선수촌)에 각각 임시 편의점을 운영하며 선수 및 관계자,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 7500여 점포 POS 객면 화면에 디지털 홍보 포스터를 송출하고 BGM 음성 서비스를 통해 이번 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끌어올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우리 나라에서 처음 열리는 세계 군인 체육대회가 범국민적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치러지고 전세계 선수단과 관광객들이 대한민국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우리 대한민국 국군 선수단의 선전을 뜨거운 마음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