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빅마켓 킨텍스점, 17일부터 '우리임산물 대축제' 개최

입력 2015-09-14 07:57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킨텍스점이 17일부터 20일까지 ‘추석 맞이 우리 임산물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추석 맞이 우리 임산물 대축제’는 추석을 앞두고 국산 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소비 확산에도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산림청과 산림조합중앙회가 주최하고 고양시청과 롯데마트가 후원한다.

추석 선물용으로 사용하기 알맞은 곶감 세트를 2만5000원부터, 7년근 이상으로만 구성된 산양삼 선물세트를 10만원부터, 제수용 햇밤을 1kg 당 2000원부터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우리 임산물’은 롯데 빅마켓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구매할 수 있다.

직거래 장터와 함께 설치된 특설무대에서는 축제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와 4시에 통기타 라이브, 아카펠라, 현악 4중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직접 목공이 되어 보는 체험 행사, 추석 맞이 전통놀이 행사 등과 함께 산림문화작품 공모전 입상작들도 행사장에 함께 전시돼 풍부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문영표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다양한 임산물을 직거래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시회, 체험행?등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이 우리 임산물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