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유빈, 첫방송 앞두고 "두렵다 첫방"

입력 2015-09-11 21:37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유빈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가 화제인 가운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출연하는 원더걸스 유빈이 SNS를 통해 첫 방송에 대한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있다.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는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가 출연해 강력한 디스랩과 파워풀한 랩핑을 보여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주일 뒤 두렵다 첫방. 나도 궁금”이라는 글과 함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포스터 사진을 게재했다.

원더걸스에서 랩 파트를 담당하며 섹시하면서도 터프한 랩핑을 보여줬던 유빈이 과연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빈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여성래퍼로 출격해 쟁쟁한 여성 래퍼들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유빈이 출연하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는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로 언프리티 랩스타, 그 두 번째 시즌,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11인의 실력파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오늘(1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