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파라다이스베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즐겨요

입력 2015-09-11 11:35
<p>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사인 킹(King)이 오늘 자사 최초의 소셜 기반 시뮬레이션 게임인 파라다이스베이(Paradise Bay)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아름다운 열대바다 섬을 배경으로 한 게임 파라다이스베이는 소셜 기반의 자원 관리(Resource Management) 장르 게임으로 사용자는 다양한 퀘스트(임무)를 수행하며 나만의 개성이 있는 맞춤형 휴양지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맑은 바다, 푸른 하늘, 초록의 섬을 배경으로 작물을 수확하고, 사라진 지도 조각과 숨겨진 보석을 발견해 나가며 과거 번창했던 항구의 모습을 되찾아간다. 스스로 임무를 수행해나가는 것뿐만 아니라 수입품, 수출품 상점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과 무역거래를 하며 원하는 물건을 구매, 판매할 수 있는 재미와 도전 또한 선사한다. 사용자들은 탐험의 여정을 통해 새로운 거래 방식을 개척하고 다양한 캐릭터들과 새로운 관계를 늘리며 끝없는 탐험과 가능성의 한계를 경험해 나간다.

파라다이스베이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어 사용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되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