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최현석 추천 부대찌개 맛집 어디?

입력 2015-09-10 07:00
수정 2015-09-10 13:14
'트로트 아이유’ 지나유가 ‘별난 며느리’ OST에 참여해 감성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 유남경/연출 이덕건 박만영) 8회 드라마 도입부 중 다솜(오인영 역)과 류수영(차명석 역)의 키스신 OST로 삽입된 지나유의 ‘처음사랑’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다솜과 류수영의 환상적인 호흡에 지나유의 섬세하고 애잔한 보컬이 더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을 한층 더 극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극중 다솜과 류수영의 러브 테마곡으로 낙점된 지나유의 ‘처음사랑’은 천방지축 한 물 간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고지식한 수학과 조교수 차명석의 풋풋한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방송에서 선공개된 지나유의 ‘처음사랑’을 들은 시청자들은 “드라마 OST에 처음 도전한 지나유의 새로운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나유가 부른 ‘별난 며느리’ 테마곡 ‘처음사랑’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