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스테파니가 숨겨왔던 매력을 마구 발산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9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오! 나의 체대여신님’ 특집으로 꾸며져 미모의 체대 출신 4인방 오정연, 스테파니, 고우리, 오나미가 출연한다.
8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스테파니가 1인 7역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관심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온 몸으로 자신의 예능감과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테파니는 뮤지컬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1인 7역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MC 김구라가 “한 세 개만 무작위로 해서 보여줄 수 있어요?”라고 묻자 “일곱 개 다 보여드릴 수 있어요”라며 적극적으로 답한 뒤, 과거 뮤지컬을 하며 소화했던 7가지 캐릭터를 표현했다.
‘알코올 중독자 정숙자’부터 ‘실연당한 정숙자’까지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몸짓과 표정을 구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스테파니는 토슈즈를 신고 자신의 주전공인 발레시범을 보여주는가 하면, 친근한 동네 아줌마 말투로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예능감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런 스테파니의 모습에 4MC는 “대단한 친구네요~ 에너지도 많고”라며 입이 마르도록 칭찬을 했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김구라는 “누가 널 이렇게 만든 거니~ 누가!”라며 놀라움을 표했다고 전해져, 스테파니가 어떤 모습으로 얼마나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스테파니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늘(9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