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네파는 2012년 평안L&C에서 분사해 독립 법인으로 출범했다. ‘네파는 자유다’는 가치를 앞세워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타일의 적절한 조화를 추구하고 있다. 새로운 시도로 아웃도어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내고, 성장 동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파는 아웃도어의 본질이자 핵심인 기술과 제품 개발에 특히 힘을 쏟고 있다. 네파는 방·투습력을 향상시킨 자체 개발 소재 ‘텍스엑스(TEX-X)’를 선보였다. 이 밖에 다양한 하이브리드 제품 개발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네파의 역발상적 사업 전략은 성과로도 나타나고 있다. 자연의 생동감을 강조한 ‘무브 나우(move now)’ 캠페인을 펼쳐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미래 소비자면서 유행을 이끌어가는 10대를 위한 ‘틴(teen)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전개하고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것이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