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한주완, 밤샘촬영 인증샷 화제…"끝까지 잘 버티고 있습니다"

입력 2015-09-08 22:12

‘화정’ 한주완 밤샘촬영 인증샷

월화드라마 ‘화정’이 화제인 가운데, 출연배우 한주완이 ‘화정’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주완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렇든 저렇든 뭐 어쨌거나 끝까지 잘 버티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주완이 의자에 앉아 칼에 기대 쪽잠을 자고 있다. 뜨겁고 더운 날씨임에도 두껍게 껴입은 사극 복장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주완은 해시태그로 “#화정 #50부작 #대하사극 #MBC #조선왕조 #강인우 #이틀째밤샘 #오뉴월에동복 #노동의가치 #감사”라고 덧붙였다.

한주완은 월화드라마 ‘화정’에서 역사 속 가상인물인 강인우 역을 맡았다. 앞선 7일 방송에서 대의를 위해 극중 아버지인 강주선(조성하)의 체포를 도와 눈길을 끌었다.

한주완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화정, 한주완 고생하네”, “화정, 한주완 잘생김”, “화정, 스토리가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화정’은 고귀한 신분인 공주로 태어났으나 권력 투쟁 속에서 죽은 사람으로 위장한 채 살아간 정명공주의 삶을 다룬 드라마로 44회는 8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