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 스파이럴캣츠 타샤 코스프레 화보공개 '아찔'

입력 2015-09-08 16:53
<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대작 AOS <난투 with NAVER>의 출시에 앞서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의 '타샤'가 참여해 <난투 with NAVER> 섹시 여전사 '상어아리' 캐릭터로 변신, 치명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다. <난투 with NAVER>의 '상어아리'는 근접전에 강한 냉혹한 킬러 캐릭터로, 한 명의 적에게 빠르게 다가가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정우성과 고준희가 홍보 모델로 기용하며 주목을 모은 <난투 with NAVER>는 9월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 PVP 대전의 긴장감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난투 with NAVER>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난투 with NAVER>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nantoo.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알아볼 수 있다. </p> <p> </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