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의 단 하나의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가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에프엘모바일 신작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중국, 대만에서 인정받은 뛰어난 게임성과 흥행성을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카카오 버전으로서, 온라인 게임 못잖은 방대한 세계관 속에 펼쳐진 드넓은 오픈필드와 다양한 콘텐츠, 화려한 전투액션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
특히, 1일(화) 출시 직후에는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차트 3위에 등극하고, 구글플레이에서는 주말 동안은 신규 및 인기게임 차트 3위, 지금은 5위권을 유지하는 등 출시 마켓마다 상위권을 차지하며 광활한 오픈필드에 대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 ?레바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고, 이벤트를 통해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돕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단 하나의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가 유저분들 덕분에 출시 마켓마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며, "유저분들의 오픈필드 사랑에 감사드리며 꾸준히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ost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