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현우 기자 ] 아르마니의 스포츠웨어 ‘EA7’ 상륙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의류 브랜드 ‘EA7’가 한국에 진출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첫 매장을 열었다. 세계 정상급 디자이너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2004년 만든 EA7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약자 EA와 AC밀란 축구선수 안드리 세브첸코의 등번호 7번을 합쳐 지은 이름이다. 자체개발 소재를 활용해 기능성을 높인 달리기, 피트니스,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종류의 남성·여성용 의류를 판매한다.
캐나다구스, 한국 전용상품 출시키로
캐나다구스가 올가을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2년 내놓았던 한정판 CG55 라인을 부활시킨 ‘켄싱턴 파카 CG55’, ‘트릴리움 파카 CG55’와 ‘캘거리 자켓’ 등 세 종류가 나온다. 캐나다구스는 이와 함께 기존의 대표 라인 ‘아크틱 프로그램’의 모든 제품을 올가을부터 아시아인 체형에 맞춰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클라란스, 중년여성 특화 신제품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클라란스가 45세 이상 중년 여성에 특화한 노화방지 라인 ‘수퍼 레스토러티브’의 신상품을 선보였다. 하룽가나, 몽펠리에 록 로즈, 질경이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을 활용해 호르몬 변화로 인한 피부 노화를 막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건성 피부를 위한 데이크림(50mL·17만원), 나이트크림(50mL·18만원), 리모델링 세럼(30mL·21만원) 세 종류로 나왔다.
SK-Ⅱ ‘1분 살롱 파운데이션’
SK-Ⅱ가 파운데이션 신제품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파운데이션을 세 겹으로 나눠 층마다 에센스, 파워 크림, 피테라 성분 등의 성분을 넣었다.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등을 따로 바를 필요가 없고 피부 광채와 윤기를 높여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촘촘하게 특수 제작된 브러시를 이용하면 파운데이션이 두껍게 발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밀착된다는 설명이다. 9만9000원.
아모레퍼시픽 창립 70주년 기념세트
아모레퍼시픽이 회사 창립 7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을 판매한다. 녹차 성분을 활용해 만든 화장품 6종을 한 세트로 묶었 ? 노화방지 크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을 비롯해 세럼, 마스크 팩, 보디 크림, 보디 클렌저, 스프레이 등이 들어있다. ‘아시아의 미’를 세계에 전파한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철학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110만원.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