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혜택 담은 웨딩앤웨딩박람회 개최…합리적인 결혼준비 가능

입력 2015-09-04 15:43
9월 12~13일 세텍 전시장서 열려…웨딩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



결혼의 필수코스, 제30회 웨딩앤웨딩박람회가 12~13일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이라면, 원스톱 결혼준비가 가능한 웨딩앤 결혼박람회에서 고품격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보자.

웨딩앤웨딩박람회는 결혼의 명가 웨딩앤아이엔씨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다. 이번 9월 박람회에서는 2015년 신상품 웨딩패키지와 인기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 혼수 준비품목 할인 등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결혼의 꽃이기도 한 신혼여행은 지역에 따라 최대 150만원 할인 및 리조트 룸 업그레이드의 혜택과 동시에 스냅앨범 및 화장품세트&파우치를 증정받을 수 있다. 웨딩상품과 허니문 상품 동시 계약자에게는 독일 기펠의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추가로 선물한다.

박람회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웨딩앤웨딩박람회의 간판 이벤트인 게릴라 추첨 행사에서는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장지갑, 샤넬&몽블랑 카드지갑, 와이드 TV, 예복 제작권, 클라쎄 2도어 냉장고, 칼슈미트 칼블럭 7종을 선물한다.

결혼식 당일의 느낌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는 현장체험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웨딩드레스 피팅, 전문 포토 그래퍼의 레드카펫 촬영, 웨딩 헤어&메이크업, 영상 스튜디오 체험 등을 통해 결혼식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전원에게 마스크시트와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 동화면세점 쿠폰북을, 방문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수어비스 바디 2종, 독일 기펠 칼블럭 6종, 독일기펠 9L 레이나 전기오븐, 필립스 스트레이트너 중 1종 선물한다. 또한 웨딩상품 계약자 전원에게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테디베어를, 웨딩계약 선착순 100쌍에게 필립스 다리미, 무선전기포트, 토스터기를 증정해 풍성함을 더한다.

더불어 각 부스를 방문해 스티커를 받은 후 빙고를 완성하면 셀프와인과 손소독제를 제공하며, 웨딩홀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웨딩앤의 신혼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라이프에서는 올해 마지막으로 인기지역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계약고객에 한해 허니문 스냅앨범을 증정한다. 제휴업체인 하이마트에서는 금액대별 추가 포인트 증정, 신혼가전 품목별 기획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앤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웨딩앤에서 최대 혜택을 담은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30회 웨딩앤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무료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