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김성태 합류, 강용석 하차 이후…'이럴 줄은'

입력 2015-09-04 06:04
수정 2015-09-04 10:02
이빛나가 ‘고결한 그대’ 9회에서 귀여운 악녀 최라미로 등장했다.

SBS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에서 조여정의 아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이빛나가 KBS2 ‘결혼 이야기’ 속 최점남 역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대 이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상큼한 비타민 걸 최라미 역을 맡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빛나는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에서 어린 고척희(조여정)를 연기하기 위해 그동안 보여준 소녀 이미지를 벗고 억척스러운 부산 여고생으로 변신하며 드라마 ‘유나의 거리’ 하트 투 하트' 등에서 쌓은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연기 앙상블을 선사해 왔다.

이어 그녀는 KBS2 ‘결혼 이야기’를 통해 처음으로 성인 연기를 도전하며 꾸준히 쌓아온 필모그래피로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기도 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고결한 그대’에서 이빛나는 22년 인생 중 절반이 넘는 세월 동안 강훈을 짝사랑해 온 최라미 역을 맡아 귀여운 악녀로 변신하며 가끔은 익살스러운 개구쟁이나 말괄량이처럼 사랑스럽기도 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