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차원의 결계 시즌2'를 새롭게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차원의 결계'는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고레벨 전용 던전으로 29레벨 이상의 이용자들만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난이도가 높은 만큼 희귀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결계'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가 새롭게 열린다.
이번에 개방된 나무속성 '차원의 결계 시즌 2- 노엘의 굴레'에서는 신규 소환수 '봉인된 노엘'이 등장한다. 숲 속에서 그 어떤 생명체보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노엘은 나무 속성, 밸런스 타입 유닛에게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리더 스킬을 사용한다. '봉인된 노엘'을 5성으로 진화 시키면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숲의수인 노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초기에 공개된 5성 유료 소환수 가운데 '갖고싶은 소녀들'의 능력치를 상향 조정한다. '갖고싶은 소녀들' 에 속하는 소한수는 '딸기향 파르페', '인어공주 로렐리아', '봄바람 실비아', '빛의성녀 코이오스', '펌프킨 페페' 등이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공식 카페 1주년 기념 이벤트로 9월 9일까지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펼치며, 100만 다운로드 축하의 의미로 접속 미션을 달성하면 5성 확정권을 증정한다.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된 게임이다. 2D그래픽으로 표현된 800여 종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수준급의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만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