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겨울' 콘서트 개최…소극장서 3천여 팬들 만난다

입력 2015-09-03 09:44

정준일 콘서트 '겨울'

가수 정준일이 오는 11월 12일부터 12월 6일까지 대학로 학전 블루 소극장에서 ‘겨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준일은 "힘든 걸 다 아는데, 어떻게 힘내라 말할 수 있겠어요. 괜찮지 않을 거라는 걸 아는데, 어떻게 괜찮아질 거라 말할 수 있겠어요. 그래도 다행인 것은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오듯이 결국은 끝끝내 우리도 꽃을 피울 거라는 것. 피아노와 첼로, 기타와 목소리만 있어요. 소리 사이 사이사이에 마음만 심어놓고 가요. 마음껏 울어도 괜찮아요. 그게 더 보기 좋아요"라고 공연을 소개했다.

정준일의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 잡은 ‘겨울’은 매년 작은 규모의 공연장에서 개최되고 있다. 오롯이 소리에 집중된 공연을 위해 특별한 무대장치 없이 소편성된 악기와 목소리로만 그 감동을 전하는 공연으로 알려져 있다.

정준일의 ‘겨울’ 콘서트는 2012년부터 매회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오늘(3일) 저녁 7시부터 정준일의 ‘겨울’ 콘서트는 인터파크에서 온라인 예매를 시작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