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강사들과 스튜디오 촬영 마쳐, 현재 강의 제작에 필요한 커리큘럼 공동 작업 중
이수지의 밝은 이미지가 학습효율 높일 것으로 기대
교육콘텐츠 제작사 쌤에듀테인먼트(대표 양재훈)의 외국어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영어의여신은 개그우먼 이수지를 모델 및 연예인 강사로 영입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영입된 이수지는 개그콘서트의 ‘황해’, ‘선배선배’, ‘스톡홀름 신드롬’ 등으로 요즘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 개그우먼이다. 지난달 20일 영어강사 루시, 소피, 올리비아, 데이나와 중국어 강사 아이링, 차이린과 함께 스튜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현재 강의 제작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공동으로 작업 중이다.
이수지의 참여 소식과 더불어 영어의 여신은 최근에 서비스를 시작한 라이브방송이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방송과 같이 먹방, 여행, 영화, 시사 등을 소재로 강사들이 직접 실시간으로 방송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영어의여신의 라이브방송은 재미에만 그치지 않고, 방송 내내 실생활에 유용한 영어와 중국어 표현들을 적절히 알려주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영어의여신 瑛英?대표는 “이수지 씨의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인터넷 강의에 접목시키면 수강생들의 집중력과 학습효율이 높아질 것으로 판단되어 연예인 강사를 제안하게 됐다”며 “이번 이수지 씨의 보조강사 영입으로 영어의여신 콘텐츠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어의 여신에서 보조강사로 활동하게 된 이수지는 “평소에 영어공부에 관심이 많았으나 바쁜 스케줄로 선뜻 공부를 못했는데, 좋은 기회가 마련돼 참여하게 됐다”며 “보조강사의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 영어공부도 열심히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영어의여신에서는 9월 2일부터 영어회화 왕초보들을 위한 ‘2달완성 왕초보 고속탈출패키지’를 소셜커머스 티몬에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영어의 여신이 선보이는 강좌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영어의여신은 영어회화는 물론 토익스피킹, 오픽, 중국어 회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교육 모델을 선보이기 위해 오는 9월 중 강남역 근처에 영어의여신 어학원 개원을 앞두고 마무리 준비 중에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