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 유산만 450억' 윤태영, 배우 활동·윤익주식회사 운영 병행한다

입력 2015-09-02 14:57
수정 2015-09-02 16:17
'센 언니' 랩퍼 제시가 최근 SNS를 통해 건강미를 뽐내는 트레이닝 패션으로 무결점 몸매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시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eadego cf #제시 day1 see you tomorrow on #vapp 낼 <V앱> 에서 만나요!!!!', ‘슬리퍼 style’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고 촬영장에서 완벽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제시의 전신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제시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탄탄한 복근이 드러난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는 볼륨감 넘치는 보디 라인을 뽐내며 섹시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또 다른 속에는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애플힙과 매끈한 등라인이 돋보이는 제시의 뒷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진 속 제시는 트레이닝 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과 완벽 비율의 근육질 몸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제시는 최근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출연 중이며, 내달 솔로 앨범으로 컴백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