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 태양, 요리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공개…"나 여기있다"

입력 2015-08-31 22:03

냉장고를 부탁해 태양 지드래곤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한 그룹 빅뱅의 태양과 지드래곤이 화제인 가운데, 태양이 공개한 ‘냉장고를 부탁해’ 인증샷이 주목받고 있다.

태양은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m here”이라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양은 브이 포즈를 하며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뒤로 멋진 요리실력을 뽐내는 셰프들과 완성된 음식을 세팅하고 있는 제작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가운데 셰프 이원일이 태양의 카메라에 함께 브이 포즈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출연진이 자신의 집에 있는 냉장고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지고 와 그 안에 있는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31일에는 빅뱅의 태양과 지드래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양의 냉장고 속이 공개 될 예정이다. 오세득과 이원일, 최현석과 샘킴이 태양의 냉장고를 두고 오가닉 요리 대결을 벌였다.

태양과 지드래곤의 ‘냉장고를 부탁해’는 31일 밤 9시4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