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오전8시부터
한국경제TV는 오는 9월6일(일)에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특집방송은 2015년 남은 하반기 증시 전망과 유망주를 주제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10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오전 8시에는 중국발 세계 경제 불황과 대북 리스크 등 일촉즉발의 변수들이 지뢰밭처럼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안병일 파트너가 돌파구를 제시한다.
이어서 오전 9시에는 월간베스트 파트너인 권태민 파트너와 민경무 파트너가 진행하는 ‘희망복원 주식클리닉’이 종목에 대한 고민으로 밤잠을 못 이루는 투자자들의 꽉 막힌 속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오전 10시30분에는 8월 베스트 파트너인 박영호 파트너와 김지훈 파트너의 ‘신 주도주 열전’이 펼쳐진다. 이 시간에는 9월부터 하반기에 대박주가 될 업종과 테마, 종목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낮 12시부터는 인천여우, 명성욱, 권정호, 홀짝박사로 구성된 ‘세시봉 친구들’의 ‘투자 노하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4명의 다채로운 투자 성향의 세시봉 친구들이 투자자들에게 안성맞춤 투자 전략을 들려준다.
오 ?1시30분에는 황금바닥주 매매기법으로 잘 알려진 이헌상 파트너와 신예 한동훈 파트너의 ‘신 주도주 열정 2’가 펼쳐진다. 날카로운 종목에 대한 분석과 선별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는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인 이희진·장동우 파트너의 명품 종목상담이 진행된다. 세밀한 차트 분석과 날카로운 원포인트 레슨도 함께한다.
마지막으로 오후 4시30분부터 6시까지는 장태웅, 류태형, 김우신, 이경락 파트너로 구성된 출동해결반이 피날레를 장식한다. 와우넷 전문가들이 ‘발바닥에 땀 나도록’ 열심히 전국 투자자들을 위해 뛰어다니는 만큼 4인4색 투자전략으로 투자자들의 가려운 곳을 싹싹 긁어줄 예정이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대박천국 ‘新주도주 열전’ 특별생방송에 맞춰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특별생방송 보고 시청 소감을 사이트에 남겨주면 총 4명에게 파트너방송 무료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국경제신문 3개월 구독권도 30명에게 부여된다. 당첨자는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특별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