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대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열었다

입력 2015-08-28 12:44
<p>㈜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독보적 스케일의 삼국지 MMORPG '대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금일(2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가 4분기 내 서비스 계획인 '대물 온라인'은 자체 개발한 3D엔진으로 만든 화려한 그래픽과 난세의 영웅들이 혼란을 잠재우고 천하를 평정한다는 배경 스토리, 삼국지 내 주요 영웅들의 등장과 국내 명품 성우들의 목소리를 입힌 생생한 NPC 대화 음성으로 삼국지의 거대한 스케일과 현실감을 게임에 녹여낸 3D 웹 MMORPG이다.

'형들의 MMORPG'라는 강렬한 메시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대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소식과 게임정보, 커뮤니티, 고객센터 등의 항목이 있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유저들끼리 소통할 수도 있다.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대물 온라인'은 이를 기념하여 8월 28일(금)부터 9월 7일(월)까지 자유게시판에 '대물 온라인' 응원글을 작성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에 선보일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섰다"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물 온라인만의 독보적인 스케일을 접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m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