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월드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의 컨셉아트를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공개된 컨셉아트는 모두 6종으로 '럭키', '푸딩', '박황소' 등 주요 챔프(영웅)들이 고대 '나시리아' 대륙에서 분리된 5개의 대륙을 탐험하며 마인의 왕 '파순'의 흑마법을 상대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미니몬마스터즈'는 300여종에 달하는 독특한 매력의 챔프와 미니몬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RPG로 글로벌 랭킹 시스템을 구현해 유저들이 국가별 대항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유저의 역량에 맞게 구성된 다양한 난이도형 '탐험모드'와 '영웅의 탑', '레이드 축제' 등 다양한 전투 전장부터 PC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방대한 세계관을 접할 수 있는 '사자의 서' 모드까지 신선한 요소를 게임 곳곳에 마련해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지난 26일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미니몬마스터즈'의 담당 PM은 "독특한 일러스트와 그래픽이 신선하면서도 과하지 않게 게임 속에 잘 어우러져 차별성을 높인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얻은 결과를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미니몬마스터즈'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월드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거쳐 9월 중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