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데코, 중국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에 소개

입력 2015-08-28 12:12
<p>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이 제공하는 글로벌 폰꾸미기 앱 라인데코가 중국 어플리케이션마켓 완도우지아 (豌豆荚, wandoujia)와 앱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에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 중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에 소개되는 것은 라인데코가 처음이다.

중국의 4대 로컬 앱마켓인 완도우지아는 올해 4월부터 자사 마켓에서 런칭하는 글로벌 인기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앱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완도우지아 어플리케이션 내 메인 커버 이미지 및 배너에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내부의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추천 어플리케이션을 선정한다. 지금까지 'flipboard', 'Monument Valley' 등 글로벌 어플리케이션들이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에 소개된 바 있으며, 라인데코가 10번째로 선정됐다.

완도우지아는 앱 런칭 이벤트에서 라인데코에 대해 '이번에 소개하는 라인데코는 매우 강력한 앱"이라고 언급하며 라인데코가 보유한 1만건 이상의 꾸미기 콘텐츠 및 런처 기능 등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했다. 더불어 라인데코를 제공하는 캠프모바일에 대해서도 '글로벌 모바일 기업으로,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회사'라고 함께 소개했다.

라인데코의 완도우지아 앱 런칭 이벤트는 27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라인데코를 소개하는 모바일 웹페이지(http://wdj.im/e3)도 별도로 운영된다. 라인데코는 중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라인데코 배터리 위젯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람 캠프모바일 대표는 "글로벌 이용자 비율 90%에 달하는 라인데코는 풍부한 콘텐츠와 높은 사용성으로, 다양한 글로벌 플레이어로부터 협업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며 "이번 완도우지아와의 협력 역시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는 좋은 신호로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글로벌 서비스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