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8월 27일 (목)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2015년 8월 <이달의 G-Rank 시상식>에서 웹젠의 [뮤 오리진]이 이달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뮤 오리진]은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상위권 및 국내 앱스토어 서비스 시장에서 4개월만에 매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누적 다운로드 300만건을 넘기며 스테디셀러 게임으로서 포지션을 가져갈 기세다.
이러한 점에 힘입어 개발사 '웹젠'은 올 2분기 흑자 전환에 성공해 사업 분야에서도 의미 있는 수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10인의 평가단은 출시 4개월에 접어들었지만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이어지고 있는 점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점을 선정의 이유로 꼽았다.
이달의 게임상을 수상한 '웹젠'의 천삼 사업실장은 "15년 가까이 이어온 뮤의 인기를 증명 받은 자리라 생각한다. 항상 고생하며 누구보다 수상을 기뻐할 동료들과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 고 恥?소감을 전했다.
이달의 G-Rank 시상식은 다양한 게임들을 놓고 전문가 10인의 평가를 통해 이달의 게임을 선정, 매달 시상식을 진행한다.
10인의 심사위원단으로는 세종대학교 김동현 박사, 스포츠서울 김진욱 기자, 스포츠조선 남정석 기자, 스포츠경향 조진호 기자, 일간스포츠 권오용 기자, 게임동아 정동범 편집장, 게임해설가 엄재경 위원, 평론가 김상우, OGN e컨텐츠 제작팀 남윤승 팀장, 박지호 PD 등이 참여 중이다.
이달의 G-Rank 시상식은 매월 마지막 주에 진행되며, 이 번 시상식과 관련된 내용은 8월 28일 (금) 오후 5시에 방송되는 OGN 정보 프로그램 <게임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