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2015년도 여름의 끝을 화끈하게 보낼 '한 여름밤의 꿀'을 준비했다.
'한 여름밤의 꿀'은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기간 전투 경험치 2배, 1 마일리지 이벤트 등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행운을 상승시키는 '속옷'과 낚시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황금 낚시대', 게임 내에서 이색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3가지 색상의 폭죽 10개가 담긴 '한 여름밤의 꿀단지'를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단 1마일리지로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 내 시간 변화에 따라 고가의 희귀 어종 '실러캔스'와 '블랙스톤'의 드랍률이 변화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 시간을 기준으로 22시에서 7시까지 '실러캔스'의 획득률이 상승되며, 7시부터 22시까지는 '블랙스톤'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더불어 같은 기간 전투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며, 필드 몬스터인 '돌멘게'를 채집하면 얻을 수 있는 '뾰족한 흑결정 조각'과 '단단한 흑결정 조각'의 확률도 증가한다.
오는 28일(금)부터 단 3일간 진행되는 '한 여름밤의 꿀'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