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정유진의 넥센 히어로즈 마스코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8월2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목동구장에서 펼쳐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KT위즈 경기에 앞서 시구를 위해 도착한 정유진의 대기실 사진이 YG케이플러스 SNS를 통해 개제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유진은 대기실에서 넥센 히어로즈 마스코트 턱돌이, 동글이와 함께 다정한 포즈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날 행사는 패션 매거진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톱모델이자 SBS ‘풍문으로 들었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인 배우 정유진을 시구녀로 선정했다.
시구를 보여준 정유진은 “야구 경기의 시구를 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라며 “앞으로 실력 있는 연기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유진은 차기작 검토 중이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김희정, 청순+섹시 매력 드러나는 근황 ▶ [포토] 최지우 '완벽하게 소화하는 톰보이룩' ▶ ‘집밥 백선생’ 송재림, 만능 간장 선물…‘센스쟁이’ ▶ ‘집밥 백선생’ 송재림 “비싼 학비 때문에 요리 학교 못가” ▶ FNC엔터, 中 최대 포털 사이트와 초대형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