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준·베니 9월 웨딩마치, 9살 연상연하 커플 화제…'4년 비밀연애'

입력 2015-08-26 17:41

안용준 베니 결혼

배우 안용준과 가수 베니의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두 사람의 나이 차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6일 안용준 소속사 더블케이E&M 측은 “안용준과 베니가 9월 19일 결혼한다. 서울 강남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베니 소속사 POP뮤직 역시 “안용준과 베니가 4년여의 열애 끝에 9월 결혼식을 올린다. 속도위반은 아니다”고 말했다.

안용준과 베니는 지난 4년 동안 비밀리에 사랑을 키워왔다. 열애와 동시에 결혼사실이 알려진 셈이다.

배우 안용준은 1987년생으로 올해 29세이며, 상상밴드 멤버 베니는 1978년생으로 38세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세로, 적지 않게 차이가 나는 만큼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안용준과 베니, 9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에 누리꾼들은 “안용준 베니, 나이 차이 대박”, “안용준 베니, 잘 어울려”, “안용준 베니, 9살 연상연하라고?”, “안용준 베니, 축하해요”, “안용준 베니, 오래오래 행복하길”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용준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내사랑 못난이’ ‘경성 스캔들’ ‘투윅스’ 영화 ‘하프’ ‘체포왕’ ‘청춘학당:풍기문란 보쌈 야사’ 등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 촬영한 ‘하프’가 몬트리올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전도유망한 연기자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데뷔 싱글을 발표하며 가수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기도 했다.

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를 통해 가수 데뷔 이후 호서 예술 실용전문학교를 거쳐 현재 세종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하며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뮤지션으로 꾸준히 여러 가수들의 앨범 프로듀서 제의를 받아왔다. 베니는 최근 안용준의 가수데뷔에도 지원사격을 펼쳤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