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태스크 ESNS, KT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통해 서비스 제공 나서

입력 2015-08-26 14:46
수정 2015-08-26 14:55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KT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으로 신속하고 안정적인 서버 자원 제공

오픈태스크 ESNS로 수평적인 소통과 신속한 정보공유, 체계적인 업무 이력 관리 가능




㈜오픈태스크(대표이사 김용찬)는 KT와 협약을 통해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사이트에서 클라우드서비스(SaaS) 모델 중 하나인 ‘오픈태스크 ESNS’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를 통해 서비스되는 오픈태스크 ESNS(Enterprise Social Network Service)는 회사 및 협력사, 고객을 아우르는 폐쇄형 네트워크다.

프로젝트별, 지역별, 부서, 동호회 등 커뮤니티 그룹을 기반으로 유연한 소통과 협업 환경을 구성하고, 타임라인(TimeLine)을 통한 신속한 정보 공유와 체계적인 업무 이력 관리가 가능한 신세대 SNS형 그룹웨어가 특징이다.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기존에 기업에서 사용했던 트리 형태구조인 게시판 대신 수평적인 소통과 검색이 쉬운 SNS 형태의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협업을 중심으로 한 SNS 형태의 커뮤니티는 동시다발적으로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언제 어디서든 내부 프로젝트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어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사내 업무 표준화를 위한 전자결재, 전체공지, 이메일, 일정관리, 파일함, 메신저 등의 다양한 기능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웹, PC, 모바일 플랫폼에서 서로 실시간 연동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오픈태스크 서비스 및 도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홈페이지와 오프태스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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