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경영, 유저의견 반영 "여성캐릭터 설명 수정 중"

입력 2015-08-26 14:25
<p class="0" style="background: #ffffff; 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OS와 iOS에 동시 출시한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이 유저 건의사항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26일) 밝혔다.

게임 내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 설명에 대한 유저의 건의에 대해 '모두의경영'은 이를 적극 반영하여 수정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마다 성우녹음 변경 및 텍스트 교체작업을 차례로 진행할 계획이다.

8월 말에서 9월 초 예정인 1차 업데이트에서는 여성 캐릭터의 소개부분을 남자 비서와 동일하게 적용할 예정에 있으며,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 튜토리얼 진입 시 여성 캐릭터의 성우음성은 잠시 소거된다. 소거됐던 음성은 신규 성우녹음이 완료된 후 변경 작업이 진행된다.

여성 캐릭터 소개 문구 및 대사는 "여자箚?무시하면 큰 코 다칠걸? 내가 성공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해봐!",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회장님 감사해요"로 변경되며, 3명의 여성 캐릭터 모두 대사와 함께 성우 멘트도 변경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유저 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많은 분들이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해나갈 계획이다"며, "빠른 업데이트 작업으로 유저분들께서 게임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두의경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